Aug 11, 2012

"기존 아트 콜라보레이션이 제품 패키지나 일부 디자인의 영역에 머물렀던 것에 비해, 쇼핑백이나 사은품과 같이 무료로 지급되는 영역으로 진출한 것 은 이례적인 일이다. 이는 쇼핑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실용성을 잃지 않아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

…디큐브백화점은 개장 1주년을 맞아 국내 팝 아티스트 마리킴과의 콜라보레 이션으로 'Loving Pop' 쇼핑백을 선보인다. 개장 이후 디자이너 김영세(현 이 노디자인 대표)...
, 신진작가 신지영에 이어 세번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팝 아티스트 마리킴은 독특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젊은 감각의 고객을 위해 매장 구성을 맞춘 디큐브백화점 컨셉에 적합하다는 판단에 의해 진행하게 됐다. 디큐브백화점은 개장 이후 현대 미술과 상업적 쇼핑공간 을 결합하는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문화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,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쇼핑백 뿐만 아니라 전단지, 배너 등 매장 내 디스플레이 공간에도 다양하게 활용될 계획이다."  >>> 기사 전문 보기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